‘게임 오버 작전’, 온라인 게임에서 성범죄자를 제거하다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의 포식자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한 최초의 계획인 “작전: 게임 오버”의 일환으로 등록된 성범죄자의 계정 2,100개 이상이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올해 초 주요 온라인 게임 회사에서 등록된 성범죄자 계정 3,500개가 추가로 삭제되었습니다.

“인터넷은 21세기 범죄 현장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안전놀이터 플랫폼이 위험한 포식자들의 디지털 놀이터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성범죄자가 미성년자 피해자를 잡아먹기 위한 수단으로 게임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슈나이더만 법무장관이 말했습니다. “휴가 시즌에 맞춰 네트워크에서 등록된 성범죄자를 제거한 온라인 게임 회사에 박수를 보냅니다.

우리는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를 뉴욕의 어린이들을 위한 보다 안전한 곳으로 만들고 있습니다.”뉴욕주의 전자 보안 및 온라인 범죄자 타겟팅법(e-STOP) 법에 따라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는 자신의 모든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야 합니다. , 화면 이름, 상태가 포함된 기타 인터넷 식별자. 그런 다음 해당 정보는 특정 웹사이트에 제공되어 해당 웹사이트는 온라인 세계에서 잠재적 포식자를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